2024 파리올림픽에서 한국 선수들의 예상 외 선전으로 유통업계의 치킨 마케팅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BBQ와 교촌치킨은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응원을 유도하고, 편의점과 배달 앱도 관련 제품을 출시하며 매출 증가를 노리고 있다. 치킨 매출은 올림픽 기간 동안 급증했으며, 특히 CU는 156.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비맥주는 금메달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며, 식품·유통업계는 올림픽과 폭염 특수로 긍정적인 성과를 보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07 17:54
좋아요 0
조회수 222
댓글 0
2024 파리올림픽에서 한국 선수들의 예상 외 선전으로 유통업계의 치킨 마케팅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BBQ와 교촌치킨은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응원을 유도하고, 편의점과 배달 앱도 관련 제품을 출시하며 매출 증가를 노리고 있다. 치킨 매출은 올림픽 기간 동안 급증했으며, 특히 CU는 156.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비맥주는 금메달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며, 식품·유통업계는 올림픽과 폭염 특수로 긍정적인 성과를 보고 있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