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의 기존 회원 멤버십 요금이 월 4990원에서 7890원으로 58% 인상된다. 신규 회원은 이미 4월부터 인상된 요금을 적용받고 있으며, 기존 회원은 결제일에 따라 요금 인상이 적용된다. 업계는 쿠팡의 요금 인상이 소비자 반응에 미칠 영향을 주목하고 있으며, 경쟁 플랫폼들은 이를 기회로 삼아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쿠팡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는 멤버십 인상 후에도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07 17:48
좋아요 1
조회수 284
댓글 1
쿠팡의 기존 회원 멤버십 요금이 월 4990원에서 7890원으로 58% 인상된다. 신규 회원은 이미 4월부터 인상된 요금을 적용받고 있으며, 기존 회원은 결제일에 따라 요금 인상이 적용된다. 업계는 쿠팡의 요금 인상이 소비자 반응에 미칠 영향을 주목하고 있으며, 경쟁 플랫폼들은 이를 기회로 삼아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쿠팡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는 멤버십 인상 후에도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