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가 올해 3위로 밀려나며 수수료를 낮추는 승부수를 던졌다. 새로운 요금제 ‘요기요 라이트’를 통해 기존 12.5%에서 9.7%로 인하하며, 경쟁사보다 낮은 수수료를 적용하게 되었다. 네이버와 협력하여 구독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확보에도 나섰다. 이 변화가 요기요의 반등과 업계 전반에 미칠 영향이 주목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06 12:24
좋아요 1
조회수 361
댓글 0
‘요기요’가 올해 3위로 밀려나며 수수료를 낮추는 승부수를 던졌다. 새로운 요금제 ‘요기요 라이트’를 통해 기존 12.5%에서 9.7%로 인하하며, 경쟁사보다 낮은 수수료를 적용하게 되었다. 네이버와 협력하여 구독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확보에도 나섰다. 이 변화가 요기요의 반등과 업계 전반에 미칠 영향이 주목된다.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