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 전역에서 노숙하는 사람들을 막기 위한 적대적인 방법으로 벤치와 공공장소의 평평한 표면에 설치된 스파이크를 설치하고 있다.
영국 아티스트 스튜어트 셈플(Stuart Semple)은 맨체스터에 본사를 둔 에이전시 TBWA\MCR과 함께 스파이크를 활용하여 이러한 건축물의 냉혹함을 폭로하는 '노숙자 스파이크 방지' 캠페인을 진행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영국 전역에서 노숙하는 사람들을 막기 위한 적대적인 방법으로 벤치와 공공장소의 평평한 표면에 설치된 스파이크를 설치하고 있다.
영국 아티스트 스튜어트 셈플(Stuart Semple)은 맨체스터에 본사를 둔 에이전시 TBWA\MCR과 함께 스파이크를 활용하여 이러한 건축물의 냉혹함을 폭로하는 '노숙자 스파이크 방지' 캠페인을 진행했다.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