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인 AMV BBDO가 개발한 이 통합 캠페인은 첫 생리부터 예상치 못한 분비물 냄새, 의사에게 무시당하는 통증에 이르기까지 여성+의 삶 전반에 걸쳐 생리 건강에 관한 열린 대화와 교육을 시작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오랜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인 AMV BBDO가 개발한 이 통합 캠페인은 첫 생리부터 예상치 못한 분비물 냄새, 의사에게 무시당하는 통증에 이르기까지 여성+의 삶 전반에 걸쳐 생리 건강에 관한 열린 대화와 교육을 시작한다.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