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SBC는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념하기 위해 독특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따뜻한 이니셔티브는 각계각층 고객의 고유한 요구를 충족하는 맞춤형 경험을 설계함으로써 HSBC의 약속을 생생하게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고객 중심 캠페인인 '최선을 다하는 것,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가 중심에 있다. 이것이 바로 HSBC 웨이(滙豐道)"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HSBC는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념하기 위해 독특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따뜻한 이니셔티브는 각계각층 고객의 고유한 요구를 충족하는 맞춤형 경험을 설계함으로써 HSBC의 약속을 생생하게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고객 중심 캠페인인 '최선을 다하는 것,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가 중심에 있다. 이것이 바로 HSBC 웨이(滙豐道)"이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