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SBC는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념하기 위해 독특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따뜻한 이니셔티브는 각계각층 고객의 고유한 요구를 충족하는 맞춤형 경험을 설계함으로써 HSBC의 약속을 생생하게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고객 중심 캠페인인 '최선을 다하는 것,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가 중심에 있다. 이것이 바로 HSBC 웨이(滙豐道)"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HSBC는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념하기 위해 독특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따뜻한 이니셔티브는 각계각층 고객의 고유한 요구를 충족하는 맞춤형 경험을 설계함으로써 HSBC의 약속을 생생하게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고객 중심 캠페인인 '최선을 다하는 것,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가 중심에 있다. 이것이 바로 HSBC 웨이(滙豐道)"이다.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