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SBC는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념하기 위해 독특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따뜻한 이니셔티브는 각계각층 고객의 고유한 요구를 충족하는 맞춤형 경험을 설계함으로써 HSBC의 약속을 생생하게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고객 중심 캠페인인 '최선을 다하는 것,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가 중심에 있다. 이것이 바로 HSBC 웨이(滙豐道)"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HSBC는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념하기 위해 독특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따뜻한 이니셔티브는 각계각층 고객의 고유한 요구를 충족하는 맞춤형 경험을 설계함으로써 HSBC의 약속을 생생하게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고객 중심 캠페인인 '최선을 다하는 것,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가 중심에 있다. 이것이 바로 HSBC 웨이(滙豐道)"이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