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설문조사에 따르면, 많은 광고주가CTV/OTT 광고 시장을 비교적 낙관적으로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애드버타이저 퍼셉션즈(Advertiser Perceptions) 및 프레미온(Premion)이 발표한 새로운 2024년 CTV/OTT 광고주 설문조사(CTV/OTT ADVERTISER STUDY 2024)에 따르면, CTV/OTT를 사용하는 광고주 5명 중 3명(61%)이 평균 21%의 증가율로 지출을 늘릴 것이라고 답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설문조사에 따르면, 많은 광고주가CTV/OTT 광고 시장을 비교적 낙관적으로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애드버타이저 퍼셉션즈(Advertiser Perceptions) 및 프레미온(Premion)이 발표한 새로운 2024년 CTV/OTT 광고주 설문조사(CTV/OTT ADVERTISER STUDY 2024)에 따르면, CTV/OTT를 사용하는 광고주 5명 중 3명(61%)이 평균 21%의 증가율로 지출을 늘릴 것이라고 답했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