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프라이처 말레이시아는 FCB 샤우트 말레이시아와 협력하여 새로운 캠페인인 '에어 러브 큐티-큐티(Air Love Cuti-Cuti)'를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현지 관광 명소를 소개하는 동시에 천연 미네랄 워터의 웰빙 효과를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프라이처 말레이시아는 FCB 샤우트 말레이시아와 협력하여 새로운 캠페인인 '에어 러브 큐티-큐티(Air Love Cuti-Cuti)'를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현지 관광 명소를 소개하는 동시에 천연 미네랄 워터의 웰빙 효과를 보여준다.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