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립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세인트 루크가 제작한 새로운 여름 광고 캠페인에서 승객들에게 여행이 단순히 목적지에 도착하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음을 상기시킨다.
여름 캠페인 "히드로 안내판(Heathrow Signs)"은 즉시 알아볼 수 있는 안내판을 활용하여 공항의 시설을 강조하고 승객들이 공항 경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독립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세인트 루크가 제작한 새로운 여름 광고 캠페인에서 승객들에게 여행이 단순히 목적지에 도착하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음을 상기시킨다.
여름 캠페인 "히드로 안내판(Heathrow Signs)"은 즉시 알아볼 수 있는 안내판을 활용하여 공항의 시설을 강조하고 승객들이 공항 경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