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2024년 하계 올림픽의 개막을 기념해 공개한 “It's OK”라는 새 광고를 공개했다.
파리 올림픽 기간 동안 방영될 현대자동차의 광고에는 수영, 농구, 체조, 레슬링 등의 종목에서 경쟁하는 자녀에게 좌절과 실망을 느끼는 부모의 모습이 그려진다. 부모는 자녀에게 더 열심히 하라고 강요하는 대신 보다 부드러운 접근 방식을 취한다. 한 아버지가 딸을 체조에서 데리러 온 후 “계속 이렇게 할 필요는 없다.”라고 말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가 2024년 하계 올림픽의 개막을 기념해 공개한 “It's OK”라는 새 광고를 공개했다.
파리 올림픽 기간 동안 방영될 현대자동차의 광고에는 수영, 농구, 체조, 레슬링 등의 종목에서 경쟁하는 자녀에게 좌절과 실망을 느끼는 부모의 모습이 그려진다. 부모는 자녀에게 더 열심히 하라고 강요하는 대신 보다 부드러운 접근 방식을 취한다. 한 아버지가 딸을 체조에서 데리러 온 후 “계속 이렇게 할 필요는 없다.”라고 말한다.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