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 피자헛이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네트워크인 아이리스 월드와이드와 함께 제작한 재치 있는 캠페인을 통해 '도미노 공식 스폰서'임을 공개했다.
지난 주말 '도미노를 좋아하는 사람은 피자헛을 좋아한다'는 유쾌한 DOOH 티저 캠페인에 이어, 피자헛은 '2024 월드 챔피언십 도미노 토너먼트의 공식 파트너'임을 밝혔다.
이 캠페인은 피자헛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인 '투게더 위 피자(Together We Pizza)' 출시를 앞두고 새로운 사워도우 스타일의 수제 크러스트를 공개하는 대대적인 브랜드 리셋의 일환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