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는 스릴러 팬을 위한 즐거움을 공개했다. Universal Products & Experiences와 협력하여 첫 번째 '브릭 버스터(brick–buster)' 단편 영화인 "JAW in a Jiffy"를 선보였다. 90초 짜리 레고 단편 영화는 상징적인 1975년 스릴러를 재치 있게 레고로 재해석하여 새로운 죠스 테마 레고 아이디어 세트를 홍보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레고는 스릴러 팬을 위한 즐거움을 공개했다. Universal Products & Experiences와 협력하여 첫 번째 '브릭 버스터(brick–buster)' 단편 영화인 "JAW in a Jiffy"를 선보였다. 90초 짜리 레고 단편 영화는 상징적인 1975년 스릴러를 재치 있게 레고로 재해석하여 새로운 죠스 테마 레고 아이디어 세트를 홍보한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