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는 스릴러 팬을 위한 즐거움을 공개했다. Universal Products & Experiences와 협력하여 첫 번째 '브릭 버스터(brick–buster)' 단편 영화인 "JAW in a Jiffy"를 선보였다. 90초 짜리 레고 단편 영화는 상징적인 1975년 스릴러를 재치 있게 레고로 재해석하여 새로운 죠스 테마 레고 아이디어 세트를 홍보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레고는 스릴러 팬을 위한 즐거움을 공개했다. Universal Products & Experiences와 협력하여 첫 번째 '브릭 버스터(brick–buster)' 단편 영화인 "JAW in a Jiffy"를 선보였다. 90초 짜리 레고 단편 영화는 상징적인 1975년 스릴러를 재치 있게 레고로 재해석하여 새로운 죠스 테마 레고 아이디어 세트를 홍보한다.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