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파리 올림픽에 출전하는 일본 선수들은 적외선 카메라에 촬영되지 않도록 설계된 유니폼을 착용한다.
스포츠웨어 대기업 미즈노(Mizuno)사는 적외선 카메라를 이용해 선수들의 속옷과 유니폼 아래의 몸을 몰래 촬영하는 것을 막기 위한 특수 소재를 개발, 이르면 2024년 상용화할 계획이다. 육상선수들의 유니폼은 물론 스포츠브라, 수영복 등에도 이 원단을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년 파리 올림픽에 출전하는 일본 선수들은 적외선 카메라에 촬영되지 않도록 설계된 유니폼을 착용한다.
스포츠웨어 대기업 미즈노(Mizuno)사는 적외선 카메라를 이용해 선수들의 속옷과 유니폼 아래의 몸을 몰래 촬영하는 것을 막기 위한 특수 소재를 개발, 이르면 2024년 상용화할 계획이다. 육상선수들의 유니폼은 물론 스포츠브라, 수영복 등에도 이 원단을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