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에 발표된 스태그웰의 획기적인 50,000명 규모의 뉴스 광고 연구에 따르면, 미국인 4명 중 1명은 뉴스 중독자로, 광고주가 활용하지 않고 있는 잠재고객이다. 광고가 '잘못된' 기사 옆에 게재되면 브랜드가 타격을 입을 것이라는 브랜드 안전성 우려는 근거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스태그웰은 지적했다. 즉 미국인들은 광고가 어떤 뉴스 기사 옆에 게재되는지에 따라 브랜드를 판단하지 않는다.
스태그웰의 마크 펜은 칸에서 세계 최대 브랜드의 CMO와 뉴스 담당 임원들에게 이번 연구 결과를 발표하고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중요한 주제에 대해 논의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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