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클럽/매드타임스는 광고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기고 및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광고산업의 후진적이고 비합리적인 관행에 대한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기고시 필명을 사용할 수 있어서, 우려하시는 부분에 대해서도 보호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극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문의 및 제보/기고: madtimes@naver.com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드클럽/매드타임스는 광고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기고 및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광고산업의 후진적이고 비합리적인 관행에 대한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기고시 필명을 사용할 수 있어서, 우려하시는 부분에 대해서도 보호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극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문의 및 제보/기고: madtimes@naver.com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