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복주는 국내 주류업계 최초로 AI 모델을 활용해 과당 제로 제품인 '제로 투(ZERO 2)' 광고를 제작했다. 금복주는 "트렌드에 민감한 2030 및 젊은층에 관심도가 높은 AI 활용 광고 전개 방식을 국내 주류업체 최초로 적용했다"고 전했다.
제로 투의 새로운 AI 모델은 '로미(ROMI)'라는 이름으로 브랜드 홍보를 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금복주는 국내 주류업계 최초로 AI 모델을 활용해 과당 제로 제품인 '제로 투(ZERO 2)' 광고를 제작했다. 금복주는 "트렌드에 민감한 2030 및 젊은층에 관심도가 높은 AI 활용 광고 전개 방식을 국내 주류업체 최초로 적용했다"고 전했다.
제로 투의 새로운 AI 모델은 '로미(ROMI)'라는 이름으로 브랜드 홍보를 할 예정이다.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