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에서 처음으로 공모한다. 크리에이티브 전략은 캠페인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브랜드의 청사진 역할을 한다. 비전이 있어야 하며, 소비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려면 크리에이티브해야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는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에서 처음으로 공모한다. 크리에이티브 전략은 캠페인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브랜드의 청사진 역할을 한다. 비전이 있어야 하며, 소비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려면 크리에이티브해야 한다.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