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에서 처음으로 공모한다. 크리에이티브 전략은 캠페인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브랜드의 청사진 역할을 한다. 비전이 있어야 하며, 소비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려면 크리에이티브해야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는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에서 처음으로 공모한다. 크리에이티브 전략은 캠페인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브랜드의 청사진 역할을 한다. 비전이 있어야 하며, 소비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려면 크리에이티브해야 한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