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2B 부문 크리에이티브(Creative B2B) 그랑프리는 제이씨데코(JCDecaux)의 <Meet Marina Prieto> 캠페인이 받았다. 기업들의 옥외광고 투자가 감소함에 따라 옥외광고 기업 제이씨데코와 데이비드 마드리드(David Madrid)는 옥외광고의 효과를 가시화함으로써 광고주의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키고자 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B2B 부문 크리에이티브(Creative B2B) 그랑프리는 제이씨데코(JCDecaux)의 <Meet Marina Prieto> 캠페인이 받았다. 기업들의 옥외광고 투자가 감소함에 따라 옥외광고 기업 제이씨데코와 데이비드 마드리드(David Madrid)는 옥외광고의 효과를 가시화함으로써 광고주의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키고자 했다.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