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링크드인의 최신 연구에 따르면, B2B 마케팅 분야의 CMO는 현재 자신이 하는 일이 가까운 미래에 변화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링크드인은 입소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전 세계 8개 시장의 마케팅 리더 약 2,000명을 대상으로 마케터들이 미래를 어떻게 바라보는지 알아보기 위해 2024년 3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드인의 최신 연구에 따르면, B2B 마케팅 분야의 CMO는 현재 자신이 하는 일이 가까운 미래에 변화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링크드인은 입소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전 세계 8개 시장의 마케팅 리더 약 2,000명을 대상으로 마케터들이 미래를 어떻게 바라보는지 알아보기 위해 2024년 3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