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소매 환경은 소비자 습관의 변화와 온라인 판매의 지배력 증가로 인해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다. 전자상거래의 증가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 최고의 소매업체 중 다수는 실제 매장에서 매출의 대부분을 창출한다. 그러나 고객이 편의성과 다양한 상품 선택을 우선시함에 따라 전자상거래 거대 기업이 소매 시장에서 점점 더 많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미국 소매 연맹(National Retail Federation)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수익 기준으로 세계 20대 소매업체를 시각화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