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제로 풋프린트 펀드(Sky Zero Footprint Fund) 결선 진출자인 오션 보틀(Ocean Bottle)이 바다를 구하려는 사명을 조명하는 TV광고를 론칭했다. 새로운 캠페인은 2050년까지 플라스틱의 양이 바다의 모든 물고기보다 더 클 것으로 예상되며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 변화가 필요한 시기라고 말한다.
오션 보틀은 2023년에 지속가능성 자격 증명과 잠재적 영향으로 심사위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고, 전국 TV 캠페인을 위해 25만 파운드의 미디어 가치를 확보했다. 재사용이 가능한 오션 보틀은 작년에 각 보틀이 판매될 때마다 1000개의 플라스틱을 수집하는 데 자금을 지원한다. 수집가들은 플라스틱을 돈으로 교환하고 의료, 교육, 재정적 안정과 같은 사회적 자원에 접근한다. 지금까지 오션 보틀은 파트너인 인도네시아, 인도, 가나 등 해안 지역 사회의 풀뿌리 조직을 통해 14,164,500kg의 플라스틱을 수집했다. 이는 무게가 10억 개의 플라스틱병에 해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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