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후를 위한 크리에이티브즈(Creatives for Climate)은 광고회사 리더들이 지키기 위한 새로운 그린워시 방지 가이드를 론칭했다.
마케팅 비트에 따르면,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윤리 에이전시 서밋에서 그린워시에 대한 규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만들어진 31페이지 분량의 이 문서는 사람들이 그린워시를 이해하고 법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대화형 문서로 설계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기후를 위한 크리에이티브즈(Creatives for Climate)은 광고회사 리더들이 지키기 위한 새로운 그린워시 방지 가이드를 론칭했다.
마케팅 비트에 따르면,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윤리 에이전시 서밋에서 그린워시에 대한 규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만들어진 31페이지 분량의 이 문서는 사람들이 그린워시를 이해하고 법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대화형 문서로 설계되었다.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