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엠코리아와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에서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는 양사가 상호 협력하여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고도화하고 업계의 모범 사례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양사는 인플루언서 선정 및 관리, 콘텐츠 제작 및 배포,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성과 측정 및 분석, 지적 재산권 관리 등의 분야에서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엠코리아와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에서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는 양사가 상호 협력하여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고도화하고 업계의 모범 사례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양사는 인플루언서 선정 및 관리, 콘텐츠 제작 및 배포,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성과 측정 및 분석, 지적 재산권 관리 등의 분야에서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