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엠코리아와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에서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는 양사가 상호 협력하여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고도화하고 업계의 모범 사례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양사는 인플루언서 선정 및 관리, 콘텐츠 제작 및 배포,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성과 측정 및 분석, 지적 재산권 관리 등의 분야에서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엠코리아와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에서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는 양사가 상호 협력하여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고도화하고 업계의 모범 사례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양사는 인플루언서 선정 및 관리, 콘텐츠 제작 및 배포,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성과 측정 및 분석, 지적 재산권 관리 등의 분야에서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