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뉴욕페스티벌 광고 어워드에서 한국은 전문가 부문에서 제일기획, 학생 부문에서 숙명여대가 각각 금상을 수상하며, 총 38 작품이 수상했다.
우선 전문가 부문에서 제일기획 본사에서 출품한 “Try Galaxy Fold Experience”가 금상을 수상하는 등 9개 회사에서 금상 1, 동상 1, 파이널리스트 17 등 총 19개를 수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 뉴욕페스티벌 광고 어워드에서 한국은 전문가 부문에서 제일기획, 학생 부문에서 숙명여대가 각각 금상을 수상하며, 총 38 작품이 수상했다.
우선 전문가 부문에서 제일기획 본사에서 출품한 “Try Galaxy Fold Experience”가 금상을 수상하는 등 9개 회사에서 금상 1, 동상 1, 파이널리스트 17 등 총 19개를 수상했다.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