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해피니스 사이공은 최근 닷 바이크(Dat Bike)와 함께 전기 자전거를 이동식 비상 발전기로 전환하여 소상공인들이 정전 사태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핫라인 서비스를 구축하여 인근의 완전히 충전된 닷 바이크를 연결해 주었다.
다국적 기업이 시장의 90%를 소유하고 있는데 스타트업이 어떻게 시장을 뒤흔들 수 있을까? 베트남에서는 전기자전거 브랜드 닷 바이크가 중소기업 정체성으로 이를 달성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해피니스 사이공은 최근 닷 바이크(Dat Bike)와 함께 전기 자전거를 이동식 비상 발전기로 전환하여 소상공인들이 정전 사태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핫라인 서비스를 구축하여 인근의 완전히 충전된 닷 바이크를 연결해 주었다.
다국적 기업이 시장의 90%를 소유하고 있는데 스타트업이 어떻게 시장을 뒤흔들 수 있을까? 베트남에서는 전기자전거 브랜드 닷 바이크가 중소기업 정체성으로 이를 달성했다.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