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해피니스 사이공은 최근 닷 바이크(Dat Bike)와 함께 전기 자전거를 이동식 비상 발전기로 전환하여 소상공인들이 정전 사태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핫라인 서비스를 구축하여 인근의 완전히 충전된 닷 바이크를 연결해 주었다.
다국적 기업이 시장의 90%를 소유하고 있는데 스타트업이 어떻게 시장을 뒤흔들 수 있을까? 베트남에서는 전기자전거 브랜드 닷 바이크가 중소기업 정체성으로 이를 달성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해피니스 사이공은 최근 닷 바이크(Dat Bike)와 함께 전기 자전거를 이동식 비상 발전기로 전환하여 소상공인들이 정전 사태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핫라인 서비스를 구축하여 인근의 완전히 충전된 닷 바이크를 연결해 주었다.
다국적 기업이 시장의 90%를 소유하고 있는데 스타트업이 어떻게 시장을 뒤흔들 수 있을까? 베트남에서는 전기자전거 브랜드 닷 바이크가 중소기업 정체성으로 이를 달성했다.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