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회사들에게 경쟁 PT란 숙명과 같은 것이다. 적어도 나에게는 그랬다. 당연히 거쳐야 하는 것으로 생각했다.
‘숙명’이란 과거의 행위나 업보(業報)에 의해 결정된 운명이라고 한다. 또한 업보는 불교에서 사용되는 용어로, 과거의 행위(업, 業)가 미래에 가져오는 결과(보, 報)를 의미한다고 한다. 이는 인과응보의 원리를 설명한다고.
광고회사에게 경쟁 PT는 매번 목숨을 걸어야 하는 과정이자 결과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회사들에게 경쟁 PT란 숙명과 같은 것이다. 적어도 나에게는 그랬다. 당연히 거쳐야 하는 것으로 생각했다.
‘숙명’이란 과거의 행위나 업보(業報)에 의해 결정된 운명이라고 한다. 또한 업보는 불교에서 사용되는 용어로, 과거의 행위(업, 業)가 미래에 가져오는 결과(보, 報)를 의미한다고 한다. 이는 인과응보의 원리를 설명한다고.
광고회사에게 경쟁 PT는 매번 목숨을 걸어야 하는 과정이자 결과이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