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팔, 애드팔 될까

2024.06.05 00:0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69

댓글 0

페이팔은 약 4억 명의 활성 사용자가 생성한 거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광고 플랫폼에 대한 계획을 가지고 광고 사업에 진출하고 있다. 페이팔은 판매자가 소비자를 위한 검색 엔진 역할을 하면서 더 많은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밝혔다.

페이팔은 새로운 광고 플랫폼 구축을 주도하고 회사의 소비자 가치 제안을 강화할 새로운 경영진 마크 그레더를 페이팔 광고 부문 수석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로, 존 앤더슨을 소비자 그룹 부문 수석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로 임명했다. 그레더와 앤더슨은 소비자 그룹 및 글로벌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부문 총괄 책임자인 디에고 스카티(Diego Scotti)에게 보고할 예정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