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고 마케팅에 관심 있는 취업준비생들에게 기회의 문이 열렸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회장 목영도)가 서울시에 거주하는 미취업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퍼포먼스브랜딩 광고 마케터 교육 및 취업과정"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본 과정은 서울시 2차 민간기업 뉴딜일자리 사업의 일환으로, 미취업 청년 25명을 선발해 디지털 광고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 마케팅에 관심 있는 취업준비생들에게 기회의 문이 열렸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회장 목영도)가 서울시에 거주하는 미취업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퍼포먼스브랜딩 광고 마케터 교육 및 취업과정"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본 과정은 서울시 2차 민간기업 뉴딜일자리 사업의 일환으로, 미취업 청년 25명을 선발해 디지털 광고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