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커머셜 아츠(New Commercial Arts)는 120개 사이트에 75개의 고유한 상황을 특징으로 하는 옥외광고를 통해 지역사회에 숨겨진 치매 비용을 강조했다.
치매 행동 주간(Dementia Action Week)의 일환으로 영국 알츠하이머 협회(Alzheimer's Society)는 치매의 숨겨진 현실과 치매가 가족과 지역 사회에 미치는 광범위한 영향을 강조하는 최초의 맞춤형 OOH 캠페인을 통해 블랙풀(Blackpool) 타운을 장악했다.
알츠하이머 협회는 캠페인에서 치매 환자와 사랑하는 사람 실제 대화에서 영감을 얻은 인용문을 보여줌으로써 치매가 삶과 지역 사회의 모든 측면에 미치는 피해를 보여준다. 또한 이 캠페인은 대중이 치매 증상을 숙지하고 조기 진단을 받도록 장려한다.
기억력 상실, 익숙한 장소에서 길을 잃는 등 치매의 증상을 반영하는 이 인용문에는 블랙풀의 유적지, 옛 편의시설, 지역 전설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바탕으로 한 내용이 담겨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