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은 BBH 싱가포르와 함께 새로운 AI TV 시대의 개막을 기념하는 광고를 론칭했다. 광고는 일상적인 시청이 멋진 시청각 경험으로 변화하는 한 부부의 이야기를 통해 2024년 네오 QLED 8K의 기능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이 최신 캠페인은 몰입형 경험의 매끄러운 통합을 보여준다. 라이브 스포츠의 스릴, 영화 명작의 마법, 인터랙티브 피트니스의 몰입감 등 8K AI 업스케일링 프로가 적용된 삼성 네오 QLED 8K는 모든 순간을 단순히 시청하는 것이 아니라 진정으로 생생하게 느끼게 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