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도날드 스웨덴은 스웨덴 거리에서 "쓰레기를 처리하겠다"는 기존 약속을 확대하는 전례 없는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다.
2023년 9월, 맥도날드는 고객이 쓰레기통을 의미하는 올바른 장소에 테이크아웃 포장을 버릴 때 이를 스캔할 수 있는 기능을 앱에 개발했다. 이를 수행하는 손님은 맥도날드 앱에서 맥도날드 제품 할인으로 보상받는다. 출시 이후 포장을 올바르게 처리하기 위해 앱을 사용한 고객에게 160,000개 이상의 딜이 전달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스웨덴은 스웨덴 거리에서 "쓰레기를 처리하겠다"는 기존 약속을 확대하는 전례 없는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다.
2023년 9월, 맥도날드는 고객이 쓰레기통을 의미하는 올바른 장소에 테이크아웃 포장을 버릴 때 이를 스캔할 수 있는 기능을 앱에 개발했다. 이를 수행하는 손님은 맥도날드 앱에서 맥도날드 제품 할인으로 보상받는다. 출시 이후 포장을 올바르게 처리하기 위해 앱을 사용한 고객에게 160,000개 이상의 딜이 전달되었다.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