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세계적으로 최적화된 광고 사기율은 감소하고 있지만, AI는 도전 과제를 제시했다.

2024.05.12 09:0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4

댓글 0

글로벌 미디어 측정 및 최적화 플랫폼인 Integral Ad Science(이하 IAS)에 따르면, 브랜드를 보호하기 위한 전 세계 최적화 광고 캠페인의 사기율은 2023년 하반기에 사상 최저치로 떨어졌지만, 보호되지 않은 광고는 14배나 증가했다. 최적화된 캠페인의 비율은 2년 전의 0.9%에서 0.6%로 떨어졌다. 미주 지역의 전년 대비 비율은 0.1% 포인트 하락했다. 미주 지역은 광고 사기율이 지난 3년간 증가하며 2023년 상반기에 사상 최고치인 광고 사기율을 기록했으나, 하반기에 감소했다.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