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소비자의 경기 침체 체감도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평균보다 높게 나타났다.
글로벌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 NIQ(닐슨아이큐) 코리아의 ‘NIQ 2024 소비자 전망 조사’에서 ‘작년에 비해 경기 상황이 어떻게 변했나’라는 질문에 국내 소비자의 39%가 ‘나빠졌다’고 응답했다. ‘좋아졌다’고 답한 비율은 13%에 그쳤다. ‘나빠졌다’는 응답자가 30%, ‘좋아졌다’는 소비자가 38%로 나타난 아태 지역 평균과 대비되는 수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소비자의 경기 침체 체감도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평균보다 높게 나타났다.
글로벌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 NIQ(닐슨아이큐) 코리아의 ‘NIQ 2024 소비자 전망 조사’에서 ‘작년에 비해 경기 상황이 어떻게 변했나’라는 질문에 국내 소비자의 39%가 ‘나빠졌다’고 응답했다. ‘좋아졌다’고 답한 비율은 13%에 그쳤다. ‘나빠졌다’는 응답자가 30%, ‘좋아졌다’는 소비자가 38%로 나타난 아태 지역 평균과 대비되는 수치다.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