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많은 고급 자동차 브랜드들이 럭셔리 쇼핑 거리에 거대하고 값비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관심을 끌고 쇼핑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럭셔리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다. 임대료가 비싸기로 유명한 암스테르담 중심부에 샤넬, 루이비통, 에르메스, 디올, 구찌 등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가 있는 거리에 새로운 자동차 쇼룸을 설립하려면 비용이 얼마나 들까?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고급 자동차 브랜드들이 럭셔리 쇼핑 거리에 거대하고 값비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관심을 끌고 쇼핑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럭셔리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다. 임대료가 비싸기로 유명한 암스테르담 중심부에 샤넬, 루이비통, 에르메스, 디올, 구찌 등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가 있는 거리에 새로운 자동차 쇼룸을 설립하려면 비용이 얼마나 들까?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