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PR협회(회장 이유나)가 오는 5월 3일 <생성형 AI x PR: 기회와 도전 - 생성형 AI 시대의 PR>을 주제로 PR 피플 토크(People Talk) 시즌3 첫번째 행사 유튜브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함시원 함파트너스 대표와 박한나 선문대학교 교수가 참여한 이번 PR 피플 토크에서는 AI시대 PR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PR협회(회장 이유나)가 오는 5월 3일 <생성형 AI x PR: 기회와 도전 - 생성형 AI 시대의 PR>을 주제로 PR 피플 토크(People Talk) 시즌3 첫번째 행사 유튜브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함시원 함파트너스 대표와 박한나 선문대학교 교수가 참여한 이번 PR 피플 토크에서는 AI시대 PR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