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레버의 가장 큰 파워 브랜드인 퍼실과 OMO의 '더러워도 괜찮아(Dirt Is Good)' 플랫폼은 다음 세대가 밖으로 나가 더럽혀지고 승리를 위해 필요한 것을 하도록 계속해서 영감을 불어넣는 "누가 이겼을까(Guess Who Won)"라는 새로운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 새로운 캠페인은 스포츠를 하면서 얻은 얼룩은 회복력, 결단력, 승리의 표시로 축하받아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니레버의 가장 큰 파워 브랜드인 퍼실과 OMO의 '더러워도 괜찮아(Dirt Is Good)' 플랫폼은 다음 세대가 밖으로 나가 더럽혀지고 승리를 위해 필요한 것을 하도록 계속해서 영감을 불어넣는 "누가 이겼을까(Guess Who Won)"라는 새로운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 새로운 캠페인은 스포츠를 하면서 얻은 얼룩은 회복력, 결단력, 승리의 표시로 축하받아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