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는 파트너를 위한 차세대 고급 광고 솔루션을 지원하는 독점적인 퍼스트 파티 데이터 플랫폼인 올리(Olli)를 론칭했다고 발표했다. 데이터, 오디언스 인텔리전스, 광고 기술 솔루션을 융합한 올리는 WBD의 전체 프리미엄 콘텐츠 및 브랜드 포트폴리오에서 원활한 캠페인 계획, 활성화 및 측정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는 파트너를 위한 차세대 고급 광고 솔루션을 지원하는 독점적인 퍼스트 파티 데이터 플랫폼인 올리(Olli)를 론칭했다고 발표했다. 데이터, 오디언스 인텔리전스, 광고 기술 솔루션을 융합한 올리는 WBD의 전체 프리미엄 콘텐츠 및 브랜드 포트폴리오에서 원활한 캠페인 계획, 활성화 및 측정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