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는 AI 도구 개선 및 릴스 기회 확장에 중점을 두고 회사의 최신 광고 업데이트에 대한 IAB 뉴프론트 이벤트를 발표했다.
IAB 뉴프론트(4월 29일~5월 2일)는 셀러브리티, 브랜드, 크리에이터, 광고회사 및 미디어 구매자가 한자리에 모여 최신 최첨단 디지털 비디오 콘텐츠와 시장 혁신을 살펴보는 이벤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타는 AI 도구 개선 및 릴스 기회 확장에 중점을 두고 회사의 최신 광고 업데이트에 대한 IAB 뉴프론트 이벤트를 발표했다.
IAB 뉴프론트(4월 29일~5월 2일)는 셀러브리티, 브랜드, 크리에이터, 광고회사 및 미디어 구매자가 한자리에 모여 최신 최첨단 디지털 비디오 콘텐츠와 시장 혁신을 살펴보는 이벤트이다.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