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는 AI 도구 개선 및 릴스 기회 확장에 중점을 두고 회사의 최신 광고 업데이트에 대한 IAB 뉴프론트 이벤트를 발표했다.
IAB 뉴프론트(4월 29일~5월 2일)는 셀러브리티, 브랜드, 크리에이터, 광고회사 및 미디어 구매자가 한자리에 모여 최신 최첨단 디지털 비디오 콘텐츠와 시장 혁신을 살펴보는 이벤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타는 AI 도구 개선 및 릴스 기회 확장에 중점을 두고 회사의 최신 광고 업데이트에 대한 IAB 뉴프론트 이벤트를 발표했다.
IAB 뉴프론트(4월 29일~5월 2일)는 셀러브리티, 브랜드, 크리에이터, 광고회사 및 미디어 구매자가 한자리에 모여 최신 최첨단 디지털 비디오 콘텐츠와 시장 혁신을 살펴보는 이벤트이다.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