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주 광고회사 BMF가 a2 밀크 컴퍼니의 광고 대행권을 획득하고 첫 번째 캠페인인 "오직 a2만이 할 수 있다(Only a2 Will Do)"를 론칭했다.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오직 a2만이 할 수 있다(Only a2 Will Do)"는 우리 위장의 일상을 기념하는 동시에 대부분의 일반 우유에서 발견되는 A1 단백질이 a2 우유에는 자연적으로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린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호주 광고회사 BMF가 a2 밀크 컴퍼니의 광고 대행권을 획득하고 첫 번째 캠페인인 "오직 a2만이 할 수 있다(Only a2 Will Do)"를 론칭했다.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오직 a2만이 할 수 있다(Only a2 Will Do)"는 우리 위장의 일상을 기념하는 동시에 대부분의 일반 우유에서 발견되는 A1 단백질이 a2 우유에는 자연적으로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린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