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 <3월 이달의 인기 앱·게임 리포트>를 공개했다.
‘테무(Temu)’의 사용자가 2024년 2월 대비 약 201만 명 늘어 증가율46%를 기록하며 2024년 3월 급상승 앱 1위를 차지했다. ‘모니모’(약 94만), ‘올리브영’(약 92만), ‘하이클래스’(약 90만), ‘업비트’(약 89만) 등이 뒤를 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 <3월 이달의 인기 앱·게임 리포트>를 공개했다.
‘테무(Temu)’의 사용자가 2024년 2월 대비 약 201만 명 늘어 증가율46%를 기록하며 2024년 3월 급상승 앱 1위를 차지했다. ‘모니모’(약 94만), ‘올리브영’(약 92만), ‘하이클래스’(약 90만), ‘업비트’(약 89만) 등이 뒤를 이었다.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