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 <3월 이달의 인기 앱·게임 리포트>를 공개했다.
‘테무(Temu)’의 사용자가 2024년 2월 대비 약 201만 명 늘어 증가율46%를 기록하며 2024년 3월 급상승 앱 1위를 차지했다. ‘모니모’(약 94만), ‘올리브영’(약 92만), ‘하이클래스’(약 90만), ‘업비트’(약 89만) 등이 뒤를 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 <3월 이달의 인기 앱·게임 리포트>를 공개했다.
‘테무(Temu)’의 사용자가 2024년 2월 대비 약 201만 명 늘어 증가율46%를 기록하며 2024년 3월 급상승 앱 1위를 차지했다. ‘모니모’(약 94만), ‘올리브영’(약 92만), ‘하이클래스’(약 90만), ‘업비트’(약 89만) 등이 뒤를 이었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