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주협회(회장 최선목, 이하 광고주협회)가 기사를 빌미로 한 기업들에 대한 부당한 광고 압박이 도를 넘었다는 판단 아래, 유사언론행위에 대한 강력 대응에 나선다.
지난해부터 경기 불확실성으로 기업들이 광고비를 줄이면서 일부 매체를 중심으로 팩트와 다른 부정적 기사를 게재하고, 이를 빌미로 광고 및 협찬 강요 압박이 크게 늘면서 광고시장의 선순환 성장을 가로막고 있다는 것.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광고주협회(회장 최선목, 이하 광고주협회)가 기사를 빌미로 한 기업들에 대한 부당한 광고 압박이 도를 넘었다는 판단 아래, 유사언론행위에 대한 강력 대응에 나선다.
지난해부터 경기 불확실성으로 기업들이 광고비를 줄이면서 일부 매체를 중심으로 팩트와 다른 부정적 기사를 게재하고, 이를 빌미로 광고 및 협찬 강요 압박이 크게 늘면서 광고시장의 선순환 성장을 가로막고 있다는 것.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