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터뷰] 디트라이브라는 원팀으로 클라이언트의 성공을 지원하겠습니다 김홍식 디트라이브 대표

2024.04.07 09:0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8

댓글 0

변화하지 않으면, 도태된다. 그런데 무조건 변화만을 추종하면 정체성을 잃기 쉬우며, 변화 자체가 목적이 되어버리는 경우가 발생한다. 건설적인 변화는 변화의 목적과 방향, 중심을 잃지 않는 것이다. 디트라이브는 우리나라 디지털광고가 무엇인지도 잘 모르던 2001년 설립, 디지털광고계를 이끌며 발전했다. 디트라이브는 늘 변화하면서 광고회사라는 정체성을 잃지 않았다. 디트라이브는 새로운 변화를 추구한다. 이 변화에는 광고를 사랑하는 임직원이 중심에 있다. 그들은 하나가 되어 성수 시대를 열고 있으며, 가시적인 성과가 하나씩 나타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